시스템 유지보수

회사로고

유지보수란?

유지보수 통합 간편성, 보수 비용절감, 시스템운영 효율성 극대화를 추구하는 서비스입니다. 대연 I&T는 시스템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된 SI업체로, 전문엔지니어를 통한 신기술 공유 및 고객사의 모든 시스템을 안정되고 최적의 상태로 운영 해드립니다.

운영관리 유지보수

웹사이트의 안정적인 운영관리를 위한 프로그래머 등의 전문인력이 없는 중견기업체 이하의 고객께 해킹 및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문제 등으로부터 안전하게 웹사이트를 운영관리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는 유지보수 서비스 입니다.

업데이트 유지보수

기업활동 및 시간흐름에 따라 발생하는 웹사이트의 컨텐츠 변경내용을 편리하게 업데이트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업그레이드 유지보수

효과적인 유지보수플랜을 수립하고 이에 따라 웹사이트의 디자인을 생동감있게 변경, 프로그램 기능을 보강/추가하여 살아있는 웹사이트로 유지시키고 웹사이트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전문적인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리포트 관리

  • 서비스 리포트관리
  • 유지보수처리에 대한 데이터화
  • 유형별 처리에 대한 분석
  • 처리 상황별 내부 분석
  • 고객별 사전 장애 관리 기능

유지보수 접수 및 처리방안

각종 시스템 특성, 사이트 환경, 업무프로세스 숙지 및 전담서비스 체계 구축을 통한 신속한 장애복구 제공
  • 시스템 특성 숙지

    • 업무용장비 특성 파악 및 장비별 복구 시스템 구비
    • 장비별 장애유형 분석 및 대응방법 수립
    • 장애유형에 따른 신속한 대처능력 보유
  • 사이트 환경 숙지

    • 전산운영 담당자 및 전반적인 구성관계 파악
    • 장비 배치 현황 및 장비별 S/W 사용환경 파악
  • 업무프로세스 숙지

    • 완벽한 고객 업무 프로세스 숙지를 통해 업무흐름의 원활성 유지
    • 업무용 S/W 및 네트워크 환경
  • 전담 서비스체계 구축

    • 유지보수 전담 A/S 체계 운영
    • 긴급상황 시 신속대응
유지보수 흐름도는 PC 환경에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지보수 흐름도

CUSTOMER
장애접수
일반문의
Web Server
Call Center
전문상담
ENGINEER
TEAM
MANAGER
ENGINEER
클라이언트룸 (웹요청)
고객지원 (유선요청)
단순문의 즉시처리
장애처리 및 보고
상황보고
담당자 선정 및 업무지시
01 화살표 02 화살표 03 화살표 04 화살표 05 화살표
대전광역시 유성구 가정로 218 융합기술연구생산센터 604호, 605호 (가정동 161) 대표전화 042)862-3326

Copyright ⓒ 2019 DAEYEON I&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