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디움

문서관리 자가진단, 과연 우리 회사는?

  • 업무 문서가 직원 PC에 있다.
  • 누가, 어떤 문서를 외부에 전달하는지 알 수 없다.
  • 외부 해킹 또는 악의적인 유출을 막을 방법이 없다.
  • 직원 PC가 고장 또는 분실되면 업무 문서도 함께 사라진다.

하드웨어(서버) + 소프트웨어

  • 도입부터 관리,
    운영까지 한번에
    H/W, S/W
    일체형 패키지
  • 개인 PC에
    문서가 남지 않는
    완벽한
    문서중앙화
  •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난
    풍부한
    문서관리기능
  • 문서암호화 및
    다양한 보안으로
    문서유출 및
    유실 방지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문서조회
    스마트한
    모바일 지원

문서중앙화란?

회사의 모든 업무 문서들을 개인 PC에 저장하지 않고 조직에서 관리하는 서버, 즉 중앙서버에서 저장하고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업무 문서들이 필요한 경우 유실되거나 경쟁사에 유출되는 등 각종 피해가 잇따르자 모든 업무 결과물 (전자문서, 도면, 설계서, 이미지 등)을 보다 안전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니즈(Needs)에서 출발했습니다.

클라우디움이란?

클라우디움은 기업용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버입니다. 문서관리를 하고자하는 오피스, 아래한글, 캐드,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을 설정하여 해당되는 모든 문서들은 클라우드 서버로 등록되고, 보안, 통제가 가능합니다.